아산, ‘2018 경기장 디스플레이 운영 플랫폼 구축 공모’ 사업 선정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지난 8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한국프로스포츠협회에서 주최한 2018 프로스포츠 정책 및 공통사업 경기장 디스플레이 운영 플랫폼 구축공모에 선정됐다.

 

한국프로스포츠협회는 본 사업의 취지를 경기장 내 운영되는 디스플레이의 ICT 기술 접목 및 활용 극대화를 통한 스포츠 관람 환경 개선을 목표로 잡았으며, 선진 프로리그 수준의 전광판 구현을 꼽았다.

 

본격적인 사업에 앞서 K리그 KBO, KBL, WKBL, KOVO에 속한 프로구단 3개 소를 경쟁공모를 통해 발탁, 이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사무국은 18시즌 노후화된 전광판으로 인해 디스플레이 운영에 어려움이 많았음을 전하며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팬들에게 제공코자 사업에 지원했음을 전했다.

 

2주의 준비기간을 거쳐 사업 획득에 성공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앞으로도 관람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공모사업 및 지자체 협력 사업에 지원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사업에 선정된 아산은 2019시즌에 맞춰 계획했던 개보수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준비 중이다. 오는 3월 개막전에 맞춰 달라진 디스플레이 운영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기사입력: 2019/01/10 [18: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