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신문 기고할 터”
제5기 아산시민명예기자, 다양한 연령대 위한 제도와 생활정복 적극 발굴·제공 다짐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이문영 홍보담당관(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이 시민명예기자단과 함께 간담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홍보담당관(홍보담당관 이문영)7, 시정신문 아산뉴스를 시민의 입장에서 발행키 위해 아산시 시민명예기자단이 한자리에 모였다고 전했다.

 

시민명예기자단은 매월 발행되는 시정신문 아산뉴스의 정기코너 시민기자뉴스복닥복닥 우리동네를 통해 시민들에게 알려야할 필요성이 있는 제도, 생활정보, 관광정보 등을 기고한다.

 

시정신문 2월호에는 아산시 로컬푸드매장 소개와 청년대상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도전기를 기고할 예정이다.

 

한편 아산시 제5기 시민명예기자단은 총 20명의 시민기자로 구성돼 있으며, 임기 2년으로 201712월 위촉돼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

 

지난해는 총 36편의 시민기자 뉴스를 기고하며 시민과 시정의 가교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다.

 

이문영 홍보담당관은 시민기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지역에서 일어나는 작은 미담과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발굴·제공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1/07 [19: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