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새해! 도약하는 아산소방!”
아산소방서, 2019년 시무식 갖고 새해 힘찬 시작 알려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이규선)2일 오전 3층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찬 새해! 도약하는 아산소방!’ 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시무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시무식 행사는 이규선 서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각종 재난 일선에서 숨 가쁜 한 해를 보낸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전 직원들이 서로 덕담과 함께 악수를 나누며 2019년도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무식 행사에 앞서서는 아산소방서 인사발령자 22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갖고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이규선 서장은 신년사에서 기해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안전을 수호하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운을 뗀데 이어 새해에는 강력한 선제적 예방대책의 추진으로 안전관리 체계 유지에 주력하겠다고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1/02 [17:2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