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소통하는 아산시의회 실현할 터”
아산시의회, 시무식 갖고 새해 의정활동 포부 밝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2일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시의원과 사무국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12일자 제17대 아산시 부시장으로 부임하는 유병훈 부시장의 부임 인사와 인사발령자 인사, 의원 인사, 떡 케이크 절단 순으로 간소히 치렀다.

 

김영애 의장은 인사말에서 “‘순망치한(脣亡齒寒)’이라는 말이 있다. 입술이 없으면 이가 시리듯이 시민 여러분의 이가 시리지 않도록 민의를 대변하는 아산시의회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초심을잃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아산의 화합과 발전이 되도록 더 열심히 뛰고 시민의 기대에 부응토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어 아산시의회는 기해년 새해에도 창의적인 혁신의회’, ‘협력하는 균형의회’, ‘소통하는 열린의회시민이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앞으로도 시민의 꿈과 희망을 함께하는 아산시의회에 끊임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1/02 [17: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