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우새마을금고, 112민간순찰대와 업무협약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영식(왼쪽) 이사장과 김남철 대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신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식)는 지난 26() 12시에 아산 112민간순찰대(대장 김남철·이하 민간순찰대)와 아산지역공동체 치안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새마을금고를 상대로 한 강도사고가 잇따르자 신우새마을금고는 고객의 안전과 금융 강도 사고를 미연에 방지키 위해 민간순찰대와 치안활동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 민간순찰대는 새마을금고와 협약에 의한 업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필요 시에 전담자를 지정키로 하고, 새마을금고 사무소 순찰활동과 출근 및 점심시간, 마감시간에 주변 순찰을 대기키로 했다. 또한 자율방법대 순찰활동도 지원키로 했다.

 

김영식 이사장이 지역의 치안을 위해 애쓰시는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하자, 김남철 대장은 우리의 작은 힘으로 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다는 것에 자긍심을 느끼며, 아산의 안전은 민간순찰대가 책임지겠다고 화답했다.


기사입력: 2018/12/26 [21:5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