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간호학과 학생들, 전국 YSMU 포럼 최우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호서대학교 간호학과 YSMU 동아리 회원들.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간호학과 YSMU 동아리가 지난 21일 새마을운동중앙회가 주최한 생명살림·평화나눔·공경문화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2018 전국 YSMU 포럼 평가대회에서 국고사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호서대 YSMU 동아리에서는 올해 사업으로 흡연 없는 캠퍼스, 건강한 나 만들기를 기획하고 흡연의도, 간접흡연에 대한 인식조사, 금연시도 조사 등의 온라인 설문을 실시해 그 결과를 공유하고, 금연 서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YSMU 동아리 지도교수인 간호학과 박승미 교수는 간호학과 학생들의 전공연계 봉사활동으로 YSMU 포럼이 자리를 잡은 것 같다. 해마다 간호학적 전공 지식을 가지고 건강한 대학생활을 주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한 것이 올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호서대 간호학과 YSMU 동아리는 2015년에는 팜팜판 농촌봉사활동’, 2016‘Safe Sex 캠페인’ 2017건강한 부모되기 캠페인등을 주제로 건전한 대학문화를 조성키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12/24 [16: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