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재능기부로 소외계층 아동들에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회원 31크리스마스 씰만들어 지역 소외계층 아동 돕기 나서

 

▲ 지난 3~7일까지 순천향대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회원들이 교내 생활관 로비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성금 모금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씰 스티커’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 온라인 홍보대사인 나누미회원 31명이 재능기부로 만든 크리스마스 씰 스티커를 판매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성금을 모금해 눈길을 끈다.

 

대학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사랑의 크리스마스 씰캠페인은 추운 겨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외된 지역의 아동들을 돌아보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나누미는 회원들이 직접 디자인한 씰 스티커를 지난 3일부터 약 일주일간 교내 향설생활관과 유니토피아관에서 부스를 운영, 학우들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스티커를 판매했고, 나누미의 좋은 취지에 공감한 300여 명의 구성원들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활동으로 얻어진 수익금 120여 만 원은 아산시에서 추천받은 아동 5명에게 성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나누미 회장 전승현(·작업치료학과, 16학번) 씨는 연말을 앞두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온라인 홍보대사로서의 재능을 살려 크리스마스 씰 스티커를 제작하면 좋겠다는 아이템이 모여졌다우리의 취지를 이해해준 학우들과 교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더 많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작지만 아이들에게 성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됐고, 따뜻한 온기를 나누게 돼 더욱 감사한 마음까지 갖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사랑의 크리스마스 씰캠페인은 나누미의 재능 기부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씰 스티커를 판매해 수익금을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7년째 이어지고 있는 홍보대사 알리미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처럼 앞으로도 지속·발전시킬 계획이다.


기사입력: 2018/12/10 [21: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