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5회 의원회의 개최
아산시 각종 위원회 시의원 추천 건 등 처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제5회 의원회의를 20일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아산시 각종 위원회 시의원 추천 건 등에 대해 처리했다.

 

집행부 안건으로는 정책기획담당관의 제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 등 3, 의회 자체 협의사항 2, 기타 공지사항 4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세부사항으로는 정책기획담당관 소관인 시민과 소통하는 수평적 민·관 협력 거버넌스를 위한 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에 장기승 의원, 이상덕 의원 선정, 교육지원담당관 소관인 청소년시설 수탁자 선정을 위한 청소년 상담센터 및 단기쉼터 민간위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미영 의원, 심상복 의원 선정,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소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신규 이사 선임 건에 대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대외협력부장의 설명이 있었다.

 

이 자리에서 전남수 부의장은 아산시 각종 위원회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서 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담당 부서장과 담당 팀장의 좀 더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 외로 아산시의회 회기 운영 등에 대한 자체 사항 협의와 제208회 정례회 의사일정() 등 기타 공지사항 전달 후 회의를 마쳤다.

 

김영애 의장은 인사말에서어느덧 겨울을 알리는 입동을 지나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이 성큼 다가왔다연말이 다가오면서 여러 가지 행사로 바쁘겠지만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금년에 계획된 일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의회 의원회의는 시정과 관련된 당면 현안사항 청취와 토론 등 합리적이고 생산적인 의정운영을 위해 매월 1회 실시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11/20 [15: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