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어린이 옹기장 선발대회’성료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2018 어린이 옹기장 선발대회 모습.     © 아산톱뉴스


‘2018년 어린이 옹기장 선발대회&에듀콘서트가 지난 17일 충남 아산시 도고면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수 국회의원, 조미경·안정근 시의원, 김영권 도의원, 이준찬 도고면장, 주민자치 위원회 회장 등 많은 내빈들과 대회 참가자 120, 그리고 학부모와 자원 봉사자를 포함해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어린이 참가자들이 대회에 참여하는 동안 학부모 에듀콘서트 1부 충남문화유산 콘텐츠협동조합 탁금란 이사의 역사는 스토리텔링이라는 주제와 2부 온교육의 수학이 즐겁다라는 주제로 지역 역사에 대한 관심을, 수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무대 중앙에는 천안 드림밴드의 공연이, 행사장 주변에는 민속놀이 체험장, 어린이 블록놀이 마당, 그리고 사진촬영이 가능한 석정골 국화분 재농원의 국화 포토존이 있었다.

 

대상인 아산시장상, 옹기장상 등 15개 부문에서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고, 40여 곳의 후원 업체를 통한 행운권 추첨은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수상자들.     © 아산톱뉴스


강훈식 국회의원(충남 아산 을)“2018년 어린이 옹기장 선발대회를 축하하며 4차 산업 시대에 잊혀져가는 우리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축하한다는 축전을 보냈다.

 

행사를 끝낸 후온교육 김수진 대표는 이 행사를 통해 도고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체험관이 세대 공감 놀이터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11/19 [19: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