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권곡초·동신초, LED 조명으로 교체 확정
이명수 의원, 교육부 특별교부금 5억7400만원 확보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이명수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충남 아산 갑).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원도심권역에 있는 학교 중 온양권곡초등학교와 온양동신초등학교에 LED조명이 설치될 예정이어서 어린이들의 학습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이명수 국회의원(국회 보건복지위원장·충남 아산 갑)8() 보도자료를 통해 온양권곡초교와 온양동신초교에 텍스 및 조명시설 교체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LED조명으로의 교체를 위해 교육부로부터특별교부금 574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온양권곡초교와 온양동신초교는 천장 시설이 낙후되고, LED 조명으로교체하지 않아 에너지 낭비는 물론, 아이들이 공부하는데 불편함을 겪고 있었다, LED조명으로의 교체 필요성을 언급했다.

 

이번 이 의원의 노력으로 온양권곡초교는 텍스 및 조명시설 교체(2742)26300만 원, 온양동신초교는 텍스 및 조명시설 교체(3249)31100만 원의특별교부금을 확보해 LED 포함 천장교체 작업을 할 수 있게 됐다.

 

이 의원은 이번 특별교부금 확보로 텍스 및 조명시설 교체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면, 온양권곡초교와 온양동신초교의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 및 눈 건강에도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아산시 관내 모든 학교의 학습 환경 향상을 위해 LED조명이 조기에 설치·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LED조명 추가 교체 의지를 분명히 했다. 


기사입력: 2018/11/08 [23: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