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총 5개 분과 50명…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청 전경.     ©아산톱뉴스

 

민선7기 시민 중심의 시정 운영을 강조한 충남 아산시가 시민의 입장에서 주요 정책 및 시민과의 약속사업 등을 점검·자문하는 역할을 담당할 제1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위원을 이달 14일부터 22일까지 공개모집한다.

 

공개모집 인원은 총 50(5개 분과, 분과별 10)으로, 시정에 대한 관심과 참여의지가 높은 만 19세 이상의 아산시민 및 지원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풍부해 위원회 활동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아산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신청기한 내 아산시청 정책기획담당관실(041-540-2211)방문하거나, 우편, 팩스, E-mail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지원자의 참여의지와 현장 활동 경험, 전문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류심사를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위원은 위촉일로부터 2년간 아산시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오세현 시장은 시정의 주인인 시민을 중심으로 아산이 변화하고 성장하기위해 더 큰 시정위원회를 실질적인 소통기구로 운영하려고 한새롭게 구성되는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는 지난달 제207회 임시회에서 조례안이 통과돼 설치근거를 마련한 바 있으며, 이번에 실시하는 공개모집과 함께 분야별 전문가에 대한 부서추천을 병행해 총 120명 규모의 위원을 선정해 시민과 소통하는 수평적 민관협력 거버넌스 기구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11/08 [19:1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