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아산문화재단 상임이사에 유선종 전 아산시청 경제환경국장 취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신임 아산문화자단 상임이사에 유선종(오른쪽) 전 아산시청 경제환경국장이 취임했다.     © 아산톱뉴스

 

()아산문화재단은 상임이사에 유선종 전 아산시청 경제환경국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유 상임이사는 1982년 경기도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해 1991년 아산시로 전입, 아산시청 기획감사실, 정책실, 공보담당관, 문화관광과장, 사회적경제과장 등을 지냈다.

 

또한 그 능력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 문화체육관광부 표창, 대통령 표창,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외 다수의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1일 아산시청 시장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간 유 상임이사는 문화예술에 대한 저변 확대와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화합하는 환경을 조성해나가고, 내년 아산 성웅 이순신축제는 시민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 전통을 이어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문화재단은 지난 8월 선임직(상임) 이사 공개모집을 통해 상임이사 후보자를 선발했으며, 1011() 이사회 승인을 통해 최종 확정 지었다. 


기사입력: 2018/11/05 [16: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