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100인이 말하는 나와 아산’ 홍보영상 참가자 모집
내달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 아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100인이 말하는 나와 아산인터뷰 CF에 출연할 시민들을 오는 1112()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매체 홍보 영상표현 방식에서 벗어나 최근 각광받고 있는 웹 지향형아산시 CF를 만들기 위한 행사로, 온라인 사전신청 후 아산시청에서 1116()17() 이틀간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 영상은엘라스틴 했어요시리즈, ‘사랑은 움직이는거야시리즈 등 500여 편이상의 광고를 기획, 제작, 연출한 프로 CF 감독인 채은석 씨가 직접 사전 신청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더욱 완성도 있는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후 ‘100에 선발될 경우 개인별 인터뷰 영상클립도 전달된다.

 

참가신청은 인터넷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 사이트에 ‘100인이 말하는 나와 아산을 검색하거나, 링크(https://www.onoffmix.com/event/156364)로 접속하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및 충남영상위원회 홈페이지 공고를 참고하거나, 충남영상위원회(041-620-6409)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득 아산시청 문화관광과장은 아산시민 누구나 아산에 대한 이야기를갖고 있다고 생각하며, 이 이야기들을 아산시 홍보용으로 담고자 이번 홍보영상을 제작하게 됐다아이들과 가족들이 아산시를 대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슬로건에 부합하는 감성적인 아산시 홍보 영상은 아산시 홍보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문화예술의 도시 아산의 브랜드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8/10/31 [17: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