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제4회 은행나무길축제’ 성료
약 1만6000명 방문하며 성황 이뤄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한 ‘2018 4회 은행나무길 축제가 지난 25()28()까지 4일간 약 16000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은행나무길 축제는 2015년부터 매년 10, ‘전국의 아름다운 10대 가로수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등으로 선정된 바 있는 염치읍 소재 아산 은행나무길에서 열리는 행사로, 가을 풍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올해는 가을만끽 콘서트, 실버청춘놀자 콘서트, 청불금 등의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 공연과 은행나무길을 무대로 펼쳐진 거리 공연, 무료 기념사진 촬영, 플리마켓·체험행사 등을 통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산발적 소나기와 강풍이 부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호응해주셔서 감사하다내년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3일 열리는 소소한콘서트 시즌7의 마지막 공연은 오후 2시부터 은행나무광장에서 진행된다.


기사입력: 2018/10/31 [17: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