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유소년 축구선수들을 위해 써달라”
아산FC 이한샘, 승부조작 제안 신고 포상금 기부
 
감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사진 왼쪽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이한샘 선수.     © 아산톱뉴스

 

지난 21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아산무궁화)’과 성남FC 간의 2018 K리그2, 33R 경기에서 이한샘 선수(아산무궁화)의 유소년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한국 프로축구연맹은 이 선수에게 포상금을 지급했고, 이 선수는 포상금 중 일부 금액을 아산 U18세 팀의 발전 기금으로 기부키로 결정했다.

 

현재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아산구단과 유소년 선수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포상금을 기부한 이 선수는 기부 배경에 대해 나 역시 유소년 선수였던 시절이 있었고, 동경하던 선수가 있었다. 이번 사례를 통해 어린 선수들에게 마음의 성장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고, 나아가서 한국 축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선수들로 자랐으면 좋겠다며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유소년 선수 대표로 기부행사에 참여한 아산 U18 입단 예정인 이기산 선수는 기사를 통해서 이한샘 선수가 한국 축구를 위해 얼마나 위대한 일을 해내게 됐는지 알게 됐다이한샘 선수처럼 한국과 아산을 빛낼 수 있는 멋진 선수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산무궁화는 이한샘의 활약과 조성준의 극적인 득점으로 지난 성남과의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2018 K리그2 우승에 한걸음 다가섰다.

 

이어지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서울이랜드와의 K리그2 34R 경기에서 이번시즌의 우승을 확정 지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기사입력: 2018/10/27 [00: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