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수공원, 힐링 장소로 ‘최고’
가을단풍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어 ‘각광’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신정호수공원 가을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신정호수공원사업소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가을단풍 분위기를 위해 산책로 주변에 가을꽃을 식재하고 및 환경정비 등을 실시했다.

 

신정호수 산책로 주변을 비롯해 남산근린공원 등에 단풍나무, 은행나무, 느티나무등 수많은 나뭇잎들이 노랗고 빨갛게 물들어가고 있어 눈을 즐겁게 하고 있고, 특히 25일부터 오는 31일 사이 단풍이 절정에 이룰 것으로 예상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신정호수공원으로 가을단풍 나들이를 온다면 단풍나무, 은행나무 등 가을나무가 잘 어우러진 자연 속 호수 산책로에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111일까지 신정호 잔디광장에서는 국화전시회가 있어 각양각색의 국화를 감상할 수 있다.

 

신정호수공원사업소 관계자는 신정호수공원은 아산을 넘어 전국적인 명소로자리 잡은 만큼 가을단풍놀이 기간에 시민과 관광객들이 산책로를 걸으며 힐링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25 [18: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