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 쭈꾸미’ 임경순 대표, 2018 대한민국 나눔 국민대상 수상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수상하며 후원 공로 인정받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북한강 쭈꾸미’ 임경순 대표.     © 아산톱뉴스

 

북한강 쭈꾸미임경순 대표가 지난 16일 보건복지부, KBS,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주최하고,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추진위원회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시상식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나눔 실천자를 적극 발굴, 포상해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을 강화하고, 나눔 실천 사례 홍보 등을 통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로, 이날 임 대표는 지역 내 취약계층 대상자들을 위한 꾸준한 후원 활동으로 이웃이 이웃을 돕는 더 행복한 아산을 만드는데 기여한 공로를인정받았다.

송명희 아산시 복지문화국장은 임 대표님의 표창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의 손을 놓지 않고 붙잡아 주시길 바란다아산의 나눔문화가 더욱 더 확산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돼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임 대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충남66, 아산3호 회원으로,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한 지원도 적극 동참하며 아산의 촘촘한 복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기사입력: 2018/10/17 [16: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