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나눔실천 유공 표창… 아산시 3곳 수상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수치과, 삼성전자(주) 온양캠퍼스, ㈜제일통상 선정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 3곳 표창 대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박승길 (주)제일통상 대표, 김관중 삼성전자 (주) 온양캠퍼스 부장, 유석민 꿈을 이루는 수치과 원장.     © 아산톱뉴스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2018 나눔실천유공자포상식이 지난 10일 충남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유공자와 유공기관으로 꿈을 이루는 수치과유석민 원장과 삼성전자()온양캠퍼스가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제일통상 박승길 대표는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을 받으며, 평소 지역 내 취약계층 대상자들을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박승우 사회복지과장은 표창을 받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지역 내 여러분과 같은 든든한 후원자들이 있기에 아산시가 더 행복한아산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실천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석민 꿈을 이루는 수치과 원장은 2015년 아산시 행복키움과 업무협약체결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복지종합상담창구 운영참여를 통한 취약계층 치과진료 등 종합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다문화가족을 위한 위문품 지원과 함께 현재 70호까지 사랑의 집고치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추진 중에 있다.

 

()제일통상은 저소득취약계층 대상자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어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으며, ·관협력을통한 후원에 아산형 복지체계 마련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기사입력: 2018/10/11 [16: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