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 교수,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 MC 맡는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대한민국 도시를 찾아다니며 그 도시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하는 교양 프로그램인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시즌2에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MC를 맡는다고 11일 밝혔다.

 

▲ 감성 여행다큐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 시즌2의 첫 ‘화성시’ 편의 주요 장면.     © 아산톱뉴스


방송인 유세진 씨와 함께 진행하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시즌2는 인문학적, 미학적인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만족시켜 줄 감성 여행다큐 프로그램이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해외 여행도 좋지만 국내에 가볼만한 곳이 너무 많다. 부담 없이 찾아 갈 수 있고, 재미와 감동도 받을 수 있는 그런 문화와 역사가 깃든 도시들을 시청자들께 소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의 각 도시부터 소개해 나갈 생각인데, 내년으로 다가온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각 도시별 만세운동 현장 및 독립운동 유적지도 함께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서 교수는 tvN ‘동네의 사생활KBS ‘배틀트립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도시와 역사도시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해왔다.

 

한편 jtbc ‘바람이 불어오는 곳시즌2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아침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기사입력: 2018/10/11 [15: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