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아산 ‘제4회 은행나무길 축제’ 열려
28일까지 다채로운 공연 및 프로그램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8 4회 은행나무길 축제-그 길에서 만나자가 오는 25()부터 28()까지 4일간 아산시 염치읍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2018 4회 은행나무길 축제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으로도 뽑힌 바 있는 아산시 은행나무길에서 열리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축하공연으로는 실버 세대를 위한 실버청춘놀자! 콘서트(국악인 남상일 악단 출연), 청소년·청년을 위한 청불금 콘서트(이그니토, JJK 출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만끽 콘서트(옥상달빛, 윤딴딴 출연), 아산 드럼 페스티벌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성우 더빙 콘서트 다시 보는 소소한 콘서트 아산온궁오케스트라 공연 거리공연 플리마켓 드럼체험 곡교천 어린이 생태체험 은행나무길 무료사진촬영·전시 천체관측체험 기획전시 <굴리굴리의 가을 숲 이야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에 앞서 20() 오후 2시에는 사전 공연으로 지역 가수들이 중심이 되는 가을 사랑 낭만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가을 힐링 명소로 사랑받고 있는 은행나무길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모든 연령대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코자 노력했다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문화로 더욱 즐거운 가을 나들이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10/08 [17:3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