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충남 시·군의장협의회 부회장 선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 아산톱뉴스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이 지난 5일 논산시의회에서 열린 충남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8대 전반기 부회장에 선출됐다.

 

김 의장은 이날 참석한 15개 시·군 의장단들의 추대로 청양군의회 구기수 의장과 함께 부회장에 올랐으며, 회장에 논산시의회 김진호 의장이, 감사에 예산군의회 이승구 의장과 공주시의회 박병수 의장이, 총무에 태안군의회 김기두 의장이 각각 선임됐다.

 

김영애 의장은 “15개 시·군 의장단에서 부회장으로 선임해주셔서 감사드린다이번 8대 전반기 집행부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부회장으로서 성심을 다해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영애 의장은 아산시 최초의 여성 의장, 여성 3, 최연소 의장으로 트리플 크라운이라는 수식어 갖고 있으며, 8대 아산시의회 의정방향을 시민이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의적인 혁신 의회 협력하는 균형 의회 소통하는 열린 의회로 정하고, 여성의 섬세함어머니의 따뜻한 마음, 때론 강인함으로 돌봄 의정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8/09/06 [15: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