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4차 산업혁명과 건축’ 주제로 건축전 개막
오는 5일부터 4일간 열려… 졸업 작품을 비롯해 일반 과제 등 120여 점 출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 건축전이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선문대 본관 로비와 원화관 4층 특별 전시실에서 열린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건축전은 건축사회환경공학부 건축학전공(5년제) 주관으로 유명 건축가들의 특강과 작품평가회 및 전시회가 ‘4차 산업혁명과 건축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작품평가회는 개막식에 앞서 4일에 진행된다. 학생들의 졸업 작품을 비롯한 일반 과제, 동아리 작품 등 약 12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평가는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박원배 건축사, 사이어쏘시에이츠 건축사사무소 박종호 건축사, 건축사사무소유에이디 윤재완 건축사가 맡는다.

 

작품은 8일까지 본관 로비, 원화관 로비, 원화관 4층 특별 전시실에서 전시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에는 월간 SPACE 건축사진가 윤준환 작가의 건축의 숨겨진 순간’, 해안종합건축사무소 박민진 본부장의 ‘4차 산업혁명과 업무공간 트랜드의 변화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7일은 대림건설 전현 상무의 평택 미군기지의 설계와 시공에 대한 특강과 함께 시상식과 폐막식이 진행된다.

 

한편 선문대 건축학전공은 작년 전국 사립대학 중 최초로 2회 연속 부정적 항목이 없는 KAAB 건축학교육인증 최고등급 6년 인증을 획득하면서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기사입력: 2018/09/03 [12: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