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공무원노조, 경북 봉화 소천면사무소 사고 유족에 성금 전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하명·이하 아공노조)은 경상북도 봉화군 소천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기난동사건으로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한 2명의 봉화군청 공무원들을 애도하고, 그 유족과 아픔을 공유키 위해 지난 29일 봉화군청을 방문해 아산시 공무원(427)들의 정성이 담긴 성금(3,818,000)을 전달했다.

 

아산시는 최근에 막무가내 민원제기와 폭력적인 위협으로 동료 공무원이 쓰러져 병원에서 치료받는 사건이 발생하는 등 폭언·폭력 민원으로 공직생활이 위협받고 있는 상황이기에 더욱 공감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아공노조 사무국장은 청천벽력 같은 사고로 깊은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의 참담한 심정을 조금이나마 위로코자하는 아산시공무원의 마음이 모인 성금이니 부디 힘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정성스럽게 모금한 성금과 유가족을 위로해주신 아산시 공무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유가족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지내실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공노조는 시민을 위한 적극적인 대민활동을 위해서는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한 직장이 아닌, 안전한 공직사회를 만드는 악성민원대응시스템이 마련되는 것이 급선무라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2018/08/30 [16: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