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산림박물관, 산림 및 아산 생활문화 관련 소장품 공개 구입
이달 24일까지 신청 접수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 영인산산림박물관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 산하 영인산산림박물관은 산림 및 아산 생활문화 관련 소장품을 공개구입 한다고 밝혔다.

 

구입대상 소장품은 산림문화(광물, 화석, 박제, 표본), 민속(목가구, 목공구, 서책 등), 기타 아산 문화유산 및 생활사 관련 자료 등이다.

 

소장품 공개 구입 참여 희망자는 816()24() 기간 동안 관련서류를구비해 영인산산림박물관 학예연구실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공개 구입 신청 관련 서식은 영인산산림박물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박물관 성격과 목적에 부합하는 소장품은 영인산산림박물관 소장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절차에 따라 매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인산산림박물관 홈페이지(http://museum.asanfmc.or.kr/)공지사항 및 영인산산림박물관 학예실(041-538-194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광식 이사장은 영인산산림박물관 소장품 공개 구입은 양질의 자료 확보를 통해 다양한 전시콘텐츠로 관람객을맞이하기 위함으로, 아산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8/17 [03:2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