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21회 신정호 별빛축제’ 성황리 종료
12일간 9300여 명 방문 ‘호응’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 주관, 삼성디스플레이 협찬으로 열린 삼성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2018 21회 한여름 밤의 신정호 별빛축제(이하 별빛축제)’가 지난 11()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별빛축제는 지난 727()부터 811()까지 매주 화토요일, 아산시 신정호에서 최신 상영작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을 비롯한 영화 상영 및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별자리관측체험, 나무그늘극장, 가족물총놀이 등의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해 12일 간 93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

 

▲     © 아산톱뉴스


특히 ()아산문화재단은 신정호 별빛축제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아산윈드오케스트라, 남도민요보존회, 멘토오케트스라 등 지역문화예술단체 공연 및 지역팀 공개 모집을 통해 출연팀을 선발한 한여름 밤 댄스댄스’, ‘불금엔 밴드를 통해 지역예술인에게 더 많은 공연 기회를 확대코자 노력했다.

 

동시에 자치단체 간 문화교류를 위한 서울시국악관현악단 공연, 올해 새롭게 선보인 가족듀엣경연대회를 비롯, 공연별 축하공연(비보이 퓨전MC, 부활, 노사연·이무송)을 통해 관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늦은 시간에 이러지는 프로그램 특성상 대중교통을 이용, 축제에 방문한 관람객을 위해 시내버스 운행이 종료되는 야간 시간대에 셔틀버스를 운행해 귀갓길에 도움을 주는 등 관객 편의를 고려했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많은 시민들이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내년에 더욱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특히 지역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전년도에 이어 올해까지 신정호 별빛축제를 협찬해준 삼성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8/16 [19: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