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3회 의원회의 마무리
집행부 주요안건 청취 및 아산시 각종 위원회 시의원 추천 등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제3회 의원회의를 14일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집행부 주요안건으로 안전총괄담당관의 아산시 민방위협의회 위원 추천 등 15, 의회 자체협의사항 4, 기타 공지사항 4건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세부사항으로 안전총괄담당관 소관 아산시 지역민방위협의회 위원 추천에 홍성표 의원 선정, 자치행정과의 아산시민대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수영, 김희영, 이상덕, 이의상, 최재영 의원 선정, 여성가족과의 아산시 어린이안전 추진협의회 위원 추천에 조미경 의원이 선정됐다.

 

또 경로장애인과의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 민간위탁 운영 건은 위탁 계약기간 5년이 올 연말로 만료됨에 따라 향후 추진계획과 노인복지관 현황 설명이 있었으며, 문화관광과의 아산시축제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희영, 전남수 의원 선정, 기업경제과의 헬스케어 힐링 융복합산업 실증센터 구축사업과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선장 일반산업단지 업무협약 체결 등에 대해서는 현황과 추진실적, 추진계획 등의 설명이 있었다.

 

이어 자원순환과의 공동주택 폐스티로폼 수집·운반처리 위탁 계획 건에 대한 추진배경과 추진계획, 기대효과 등의 설명과, 산림과의 강당골 산림복지단지 조성과 고용산 주변 국·공유지 교환 건은 그동안 추진상황과 추진계획 설명이, 공원녹지과의 아산시 도시공원위원회 위원 추천에 안정근 의원이 선정, 대중교통과의 복합공영(화물/버스)차고지 조성 사업 아산시 지능형교통체계(ITS)구축 건에 대한 추진계획 설명이, 감사위원회의 공직자윤리위원회 위원 추천에 맹의석 의원이 선정됐다.

 

그 외 의회 자체협의사항으로 제206회 제1차 정례회를 오는 831일부터 919일까지 20일간으로 하고, 6·13 지방선거에 따른 재산등록 신고 등 기타 공지사항을 전달했다.

 

한편 김 의장은 연일 30도를 훌쩍 넘는 기록적인 폭염이 장기화 되면서 시민들과 농민들의 고통이 커 마음이 무겁다항상 시민의 안녕과 복리증진을 위해 고생하시는 공직자 여러분께 고맙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8/14 [18: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