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같은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 보러 오세요”
아산문화재단, 오는 20일과 21일 아산시 여성회관 공연장서 진행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샌드아트로 만든 이소룡과 페인터의 멋진 발차기 시범.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문화재단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공연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술 퍼포먼스 페인터즈 히어로를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아산시 여성회관(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세 번째 작품으로 아산시가 주최하고, 공연 단체 펜타토닉이 제작했다. 개성 넘치는 네 명의 페인터(화가)가 등장해,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다양한 미술기법과 미디어 파사드 등을 통해 무대 위에서 미술 작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마임과 신나는 춤으로 표현한다.

 

페인터즈 히어로영웅을 주제로 마이클 잭슨, 이소룡, 슈퍼맨 등 세대를 초월해 우리 모두의 가슴 속에 살아 숨쉬는 영웅을 라이브 드로잉으로 재현하고,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75분간 선사할 예정이다.

 

▲ 형광펜을 이용go 한국의 이미지를 환상적으로 표현한 작품.     © 아산톱뉴스


공연 관람료는 R15000, S12000원이며, 35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은 12000원에서 3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공연을 기획한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장르의 공연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티켓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이 티켓을 구매해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구입을 서둘러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페인터즈 히어로2010년 충무로를 시작으로 서울과 제주에 전용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미국, 싱가포르, 프랑스 등 17개 국 103개 도시 순회공연을 통해 한류 붐을 조성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페인터즈 히이로예매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afac.or.kr)를 통해 객석을 확인하고, 예매할 수 있으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문화재단(041-534-2634)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7/16 [17: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