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아산시의원, 의정대상 수상
기초의원부문… 활발한 의정활동 공로 인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원이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원(의회운영위원장)29일 오후 2시 서울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15회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모범 의정활동이 인정돼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의정대상은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됨은 물론, 활발한 의정활동과 공로가 인정되는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수상자 선정은 전국지역신문협회 17개 시·도협의회에서 추천받아 1차 심사를 마친 뒤 중앙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확정됐다.

 

김 의원은 제7대 초선의원으로 의정활동에 있어 객관적이고, 시민의 입장에서 공정히 처리함은 물론, 항상 연구하며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산 및 충남 녹색어머니회 연합회장 등의 사회봉사 경력으로 소외계층에 대한 애정이 많은 의원이기도 하다.

 

또한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의원들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도록 돕고, 의회 내 일정과 의사를 조율하는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왔으며, 아산시 및 아산시해외자매결연도시인 중국 동관시 등에 평화의 소녀상건립 제안, 아산시 소규모 공동주택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아산시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

 

김 의원은 시민을 위해 좀 더 열심히 다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의원으로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아산시의원 다 선거구’(염치읍, 탕정면, 음봉면, 둔포면, 영인면, 인주면)에 출마해 당선됐다.  


기사입력: 2018/06/29 [17: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