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제3회 온양온천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 참가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휠스파워농구단.     © 아산톱뉴스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하 아산장복)이 운영하고 있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이하 휠스파워농구단)’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이순신 빙상장·체육관(아산시 풍기동 소재)에서 열리는 3회 온양온천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

 

1회 때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휠스파워농구단은 올해 대회에서도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겠다는 각오다.

 

충청남도장애인농구협회,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 대회에는 모두 8개 팀이 출사표를 던졌다.

 

휠스파워농구단은 울산, 대전, 서울팀과 함께 B조에 편성됐다. 고양, 인천, 춘천, 경북팀은 A조에서 준결승 진출을 놓고 기량을 겨룬다.

 

최용윤 휠스파워농구단 감독은 올해 고양시장컵 제24회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우승과 제17회 우정사업본부장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3위에 입상을 해 팀 분위기가 좋다면서 승리의 의지를 표했다.

 

휠체어농구선수를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최용윤 감독에게(041-545-7727, 7710)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6/29 [17: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