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아산경찰서, 재난대응 공조체제 구축
긴급신고 공동대응, 인명구조, 교육지원 등 협력 강화키로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이규선)와 아산경찰서(서장 )21일 효과적인 재난대응 공조체제 구축 등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위해 아산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간담회를 실시했다.

 

아산소방서 현장대응단장, 아산경찰서 112종합상황실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이날 간담회는 재난 현장에서 경찰과 소방이 효과적으로 대응키 위한 협력대상분야를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양 기관이 상호 다각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간담회를 통해 재난 발생 시 긴급구호, 진입로 확보, 현장 통제 연락관 판견 등 유기적 협력 긴급자동차 신속 출동을 위한 기반조성에 관한 사항 인명구조 및 화생방 공동대응 교육훈련지원에 대한 각종 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이 밖에 아산소방서와 아산경찰서의 협력·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도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양성만 아산소방서 현장대응단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상호간 협력의 틀을 다지고, 폭넓은 업무협력이 이뤄져 공동대응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효과적인 재난 현장 활동을 펼쳐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6/21 [16: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