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농업기술센터, 그린힐링오피스 보급 추진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사무실 전경 및 입구에 식물 비치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유지원)직장-wellfare’라는 사회흐름에 발맞춰 그린힐링오피스 보급을 추진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그린힐링오피스란 식물을 이용한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을 통해 이용자의 업무능률 향상과 이용자의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사무실을 조성하는 것을 말한다.

 

아산시농업기술센터는 1월 한 달 동안 신청서접수 및 현지조사를 거쳐 주식회사 신영아카데미를 그린힐링오피스 추진사업체로 선정했다.

 

아산시 탕정면에 위치해 공산품 제조업체에 기반을 둔 직업체험 및 직장예절교육 등을 수행하는 교육기관인 신영아카데미는 원예활동을 통한 직장생활복지향상그린힐링오피스의 선도사례를 만들겠다라는 비전을 갖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우리 아산시는 삼성전자·현대자동차 등 글로벌기업을 필두로 많은 협력업체가 산재해있다. 이러한 지역특성상 그린힐링 오피스보급은 우리지역 사업체 근무자들의 업무능률 향상 및 복지까지 증진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전국적인 선도모델로 앞으로 점차 확대보급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5/29 [20:2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