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만 “우리 동네에 꼭 필요한 시의원 되겠다”
24일 선관위에 후보 등록 후 선거전 본격 돌입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황재만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의원 나 선거구 후보가 24일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본선경쟁에 돌입했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원 나 선거구(온양1·2·3·6)’에 출사표를 던지며 재선 도전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황재만(51·기호1-) 후보가 24일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후보등록 후 황재만 후보는 온양1·2·3·6동에 꼭 필요한 시의원이 되겠다. 초심을 잃지 않는 겸손한 시의원으로 우리동네 발전을 위해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며 어느 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황 후보는 지난 4년간 시의원으로서 시민이 행복한 깨끗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아산시 민원1위였던 악취문제를 해결하고 깨끗한 공기 만들기와 주변 환경 조성에 앞장섰으며, 더 이상 아산시에 폐기물 처리시설을 설치할 수 없게 조례를 계정했고, 시내 대기오염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는 공기질 측정소설치를 충남 최초로 추진했다고 의정활동 성과를 밝혔다.

 

황 후보는 또 당진 화력발전소 건립을 저지키 위해 시의회 5분 발언을 통해 당진화력이 아산시에 주는 피해의 심각성을 알렸고, 또한 교육청에 아이들 교육여건 개선과 고등학교 신설을 요구했으며,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안전한 횡단보도 설치를 추진했다고 덧붙였다.

 

황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제시한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한 약속으로는 풍기전철역과 모종중학교유치 계획 수립 시내권 주차문제 해결을 위한 주차타워 건립등 주차장 확보 터미널 주변에서 은행나무길까지 산책로 만들기 대형마트입점을 규제하고 온양온천재래시장 살리기와 자영업자들의 상권보호 등이 있다.

 

한편 황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 준비 대신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더 할애하는 한편, 박물관 사거리에 마련한 선거사무소를 선거준비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열린 공간으로도 활용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기사입력: 2018/05/24 [19: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