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권 민주당 충남도의원 후보, ‘희망 펀드’ 출시
“깨끗한 정치,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 피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김영권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의원 아산시 제1선거구 후보가 '희망펀드'를 출시한다.     © 아산톱뉴스

 

6·13 지방선거 충남도의원 아산시 제1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영권(55) 후보가 선거비용 마련을 위한 희망 펀드를 출시한다.

 

아산시 후보 중 가장 먼저 출시된 김 후보의 희망 펀드는 깨끗한 정치자금 마련과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높이고 시민과 함께 도정을 공유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후보 측은 총 선거자금 5100만 원 중 3000만 원을 마련키 '희망 펀드'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1만 원부터 약정이 가능한 희망 펀드1차로 1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모집하고, 3.0%의 이자를 적용해 오는 815일까지 상환한다.

 

김 후보는 지방자치분권시대에는 무엇보다 시민과 함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시민과 함께 행복한 아산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로 펀드를 출시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펀드를 통해 선거자금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깨끗한 정치, 시민이 참여하는 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희망 펀드는 계좌송금, 또는 김영권 후보 선거사무소(온천대로 1144) 직접 방문을 통한 약정도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8/05/15 [20: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