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산림박물관, 공립박물관 평가인증 우수기관 선정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영인산산림박물관 전경.(항공사진)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은 영인산산림박물관이 ‘2017공립박물관 평가인증에서 우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문화체육관광부 주관으로 박물관 및 미술관 진흥법 제26에 따라 등록 후 3년이 경과한 전국 190개 공립박물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인증기간은 2년이며, 2년마다 재평가된다.

 

선정방식은 경영관리·사업관리·경영전략·고객관리 총 4개의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서면조사와 현장점검을 실시한 후에 인증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적으로 우수인증 공립박물관을 선정했다.

 

영인산산림박물관은 2012년 개관한 1종 등록박물관으로 매년 기획전시, 영상, 체험 프로그램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며 아산시민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많은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광식 이사장은 우수인증기관 선정을 계기로 시민들을 비롯한 방문객들에게 재방문하고 싶은 박물관을 선보이고,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아산의 유일한 공립박물관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5/03 [17: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