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내달5()부터 7()까지 3일간 영인산자연휴양림을 찾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날 당일 방문하는 어린이 방문객에게는 기념풍선을 무료로 제공하며, SNS 계정에 영인산자연휴양림 홍보내용을 게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즉석사진(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영인산산림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동물장식고리 만들기, 압화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유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 2(스카이·포레스트 어드벤처) 역시 어린이 날 연휴기간(557) 내 할인된 요금으로 체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영인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younginsan.asan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와 관련한 기타 사항은 아산시시설관리공단 휴양림팀(041-538-195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광식 이사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영인산자연휴양림을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께서 가족과 의미 있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볼거리 및 체험프로그램 준비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4/30 [17:5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