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가수 박정소, 온양여중서 힐링 콘서트 개최
노래와 함께한 진로 특강 호응
 
김동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온양여자중학교(교장 노재거)는 지난 26일 자유학년제 연계 프로그램으로 1학년 학생 256명을 대상으로 팝페라 가수 박정소(성악가)를 초대해 진로 특강 및 힐링 토크 콘서트를 열었다.

 

박정소는 껌팔이 소년 최성봉을 성악가로 키운 인물로, 전국 중·고교·대학교 등 150여 학교 강연을 통해 대한민국 진로특강 섭외 1순위가 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그는 희망(스토리텔링), 감동(뮤지컬 하이라이트), 웃음(힐링 토크쇼), 환희(팝페라 콘서트)’를 내용으로 명성에 어울리는 말솜씨와 탁월한 노래 솜씨로 순식간에 학생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     © 아산톱뉴스

 

특히 진로를 위해 매우 중요 시 되는 자기긍정, 습관, 인간관계, 가족 간의 사랑을 강조하기 위해 말로만 하는 훈화의 방식을 과감하게 버리고, 자신의 제자인 최성봉을 훌륭한 성악가로 키워나가는 과정을 영상과 사진으로 보여주며 중간 중간에 노래로써 의미를 전하는 방식으로 특강을 이어갔다.

 

힐링 토크 콘서트에 참가한 1학년 박이슬 학생은 처음엔 진로 특강이라 생각해 별 기대감 없이 콘서트를 보기 시작했는데, 뒤로 갈수록 깊이 빠져들게 됐다다 보고 난 뒤에는 가슴이 먹먹해졌고, 살아가면서 꿈을 갖는 것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알게 됐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4/27 [14:0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