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 오픈
“도민과 소통하는 정책커뮤니티로 행복공약 만들 것”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행복주머니 웹사이트 화면.    © 아산톱뉴스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측은 19일 복기왕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를 공식 오픈했다.

 

행복주머니는 행동하는 복기왕의 줄임말 행복과 도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은다는 뜻의 주머니를 합쳐 행복 정책을 도민의 힘으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복주머니의 주요 특징은 복기왕표 정책을 도민들에게 직접 평가받을 수 있도록 복주머니를 나눠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민들이 참여하는 정책제안 코너를 만들어 도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우수한 제안에 대해서는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

 

복 예비후보 측은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는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해 운영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도민이 원하는 정책을 만들어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책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복기왕 예비후보의 정책을 알리는 한편, 도민의 목소리를 정책화해 이번 선거를 정책 중심으로 끌고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정책커뮤니티 행복주머니복주머니: 복기왕의 이야기로 구성된 페이지 정책주머니: 복기왕의 정책을 알리고, 도민들에게 평가받는 페이지 제안주머니: 도민들이 참여하는 정책제안 페이지 홍보주머니: 복기왕이 도민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홍보 페이지 내가 만드는 행복주머니: 복기왕 후보를 응원하는 도민 참여 페이지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정책사이트 행복주머니는 포털에서 복기왕으로 검색하거나, 주소창에 www.vsbok.kr을 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3/19 [14: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