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기지개 활짝… 영인산자연휴양림으로 봄나들이 오세요”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겨울이 물러간 자리에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비가 촉촉이 내리고, 낮 기온이 두 자릿수 영상으로 올라가는 등 봄기운이 만연한 영인산에 다양한 식물들도 서로 봄소식을 전하기 바쁘다.

 

지난 겨울, 유난히 강했던 추위를 이겨낸 풍년화, 노루귀 등 봄꽃들이 개화를 시작했고, 매화, 산수유, 히어리 등의 식물들도 봄소식을 알리기 위해 애쓰고 있다.

 

식물들뿐만 아니라,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영인산자연휴양림은 숲 체험 프로그램, 레저스포츠, 숲속 야영장 등의 프로그램 및 시설도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김광식 이사장은 반가운 봄소식을 알려온 영인산에서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라며, 더불어 봄을 맞이해 체험프로그램 및 시설 등도 운영 할 예정이니 일정을 참고해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전했다.

 

시설 및 프로그램 운영 문의 (041-538-1958, 1936)

숲 체험 프로그램(324()1027()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레저스포츠(323() 운영 예정) 숲속야영장(323() 개장 예정)


기사입력: 2018/03/19 [13: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