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 비싼 농기계 싸게 구입하세요”
아산시농업기술센터, 불용 농기계 관내 농업인 우선 매각 실시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농업기술센터(이하 농기센터)는 오는 30일 관내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불용 농기계를 우선 매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매각하는 농기계는 관내 농업인에게 대여용으로 사용하던 농기계 중내구연수가 경과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것으로 과수원승용제초기 등 총 21, 76점에 달한다.

 

▲ 매각 예정인 불용 농기계.     © 아산톱뉴스


농기센터는 이번 우선 매각이 관내 농업인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달 15일부터 29일까지 공고를 거쳐 같은 달 30일 오후 3시에 농기센터 농기계 보관창고에서 매각을 실시한다.

 

농업인은 감정평가사가 평가한 금액으로 수의계약 할 수 있는데, 동일 물건에 대해 복수의 구매희망자가 있을 경우 해당 건에 대해 현장에서 입찰해 입찰액이 평가액 보다 낮을 경우 유찰 후 재입찰하며, 평가액 이상 금액 중 최고가액을 제시한 자가 낙찰 받을 수 있다.

 

구입 자격은 공고일 현재 아산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는 농업인으로 구매당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충남지원 아산사업소에서 발급하는 농업경영체 등록확인서, 또는 농업인 확인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참가해야 한다.

 

유지원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관내 농업인 우선 매각이 관내 농업인의영농비 절감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농업인들은 매각 물건이 모두수리가 필요한 만큼 구매를 희망하는 물건을 꼼꼼하게 점검 후 구입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고문이나, 아산시농업기술센터 농정과(041-537-3607)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3/16 [15: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