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선관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정선거지원단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상훈)는 오는 613일 실시하는 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있어 선거법 위반행위 예방·단속업무를 수행할 공정선거지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21명이며, 근무기간은 오는 416.()613()까지다.지원 자격은 공직선거법60조의 선거운동을 할 수 없는 자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으로서, 정당의 당원이 아닌 중립적이고 공정한 사람이며, 공정선거지원단 업무 수행에 전념할 수 있는 자이다.

 

공정선거지원단 담당업무는 정치관계법 안내예방활동 보조 선거·정치자금범죄 관련 행정업무 보조 절차사무 및 계도·홍보업무 지원 등으로, 응모기간은 319()30() 오후 6시까지다.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 및 e-mail(kmrpopo@korea.kr)로 지원 가능하며(주말 및 공휴일 제외, 공무원 정규시간 중 접수), 접수처는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다.

 

선발방법은 서류심사 후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하며, 공정선거지원단 지원서 및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cn.nec.go.kr/cn/cnasan/sub6.jsp)에 게시돼 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041-542-1390)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3/15 [16: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