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현 예비후보 “충무공 정신으로 충남지사 도전”
아산 현충사서 참배 후 “도민 사랑하며 희생하겠다”는 각오 밝혀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20일 참배를 위해 현충사를 찾은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가운데).     © 아산톱뉴스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20일 충남 아산에 있는 현충사를 찾아 참배하고, 이순신 장군의 호국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현충사 방명록에 임진년(壬辰年)에는 거북선! 무술년(戊戌年)에는 충무공 정신으로! 대한민국을 지켜주고 계십니. 위국헌신(爲國獻身)을 아산에서 새기고 갑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박 예비후보는 충무공은 그 누구보다 정의를 중요 시 생각하고, 나라를 사하는 애국심과 국민을 사랑하는 애민정신이 빛났던 분이라며 충무공 정신을 이어받아 정의로운 대한민국에 보탬이 되고, 충남도민을 사랑하며 도민을 위해 희생하는 도지사가 되고 싶다고 피력했다.

 

이어 충무공의 명언인 필사즉생 필생즉사(必死卽生 必生卽死: 죽기로 싸우면 반드시 살고, 살려고 애쓰면 죽는다)’를 가슴에 새기고 있다죽을 각오로 진심을 다해 도지사 선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현충사 참배에 이어 택시운송사업조합, 대한노인회 아산지회, 충남교육청 노조원교육장, 한국어린이총연합회 아산지회 등을 찾아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충남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다.


기사입력: 2018/02/20 [18: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