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 ‘설’ 당일 무료개방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을 맞아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 및 외래 관광객의 이용편의 제공을 위해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를 무료 개방한다.

 

설날 당일(216)에 한해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무료 개방되며, 17일 오전부터는 종전과 같이 주차타워이용 시 요금이 부과된다.

 

그동안 공영주차타워 한시적 개방건의는 설·추석 등 명절 때마다 시민들로 부터 꾸준히 제기된 사항으로, 전통시장 이용을 꺼려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가주차시설 등 접근성이 낮은데 따른 것으로 나타나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차원에서 온양온천시장 공영주차타워를 무료로 개방한다.

 

공영주차타워 출입구는 전통시장 방면으로 진입하는 주차요금 1정산소만개방하고 온양온천역으로 향하는 도로변의 주차요금 2정산소는 차량 정체가 예상돼 차단할 예정이다.

 

윤인섭 시 기업경제과장은 주차타워를 이용하는 이용객수, 주차수요, 위험요소 등이용객 불편 해소를 위해 온양온천시장 상인회 및 아산시시설관리공단과유기적인 협조 체제를 구축하겠다출입문 주변에 설날 무료이용을 알리는 현수막 등을 제작·설치하고, 적극 홍보하는 등 직원 1명을 상주 관리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2/07 [18: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