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합창단, 아름다운 선율로 법조인들 마음 녹였다
서울고등법원 주최 ‘2018년 신년합창제’ 초청 공연 성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립합창단, 서울고등법원 주최 ‘2018 신년합창제’ 공연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 아산시립합창단이 지난 29일 오후 7시 서울고등법원에서 개최된 2018년 신년 합창제에 초청돼 합창제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참석한서울고등법원 법조인들과 관계 직원들의 열화와 같은 찬사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이번 ‘2018년 신년 합창제는 올해로 두 번째 열린 합창제로서 서울고등법원 관할의 5개 합창단(서울법원종합청사 합창단, 서울가정법원 합창단, 서울서부지방법원 합창단, 인천지방법원 필충만하모니 합창단, 수원지방법원 합창단 젤코콰이어)이 한자리에 모여 법원가족들의 화합을 도모하고,합창으로 희망메시지를 전하는데 목적이 있는 합창제다.

 

서울고등법원 내 1층 청심홀에서 열린 이날 공연에서 아산시립합창단은 서울고등법원 산하 5개 합창단이 모두 공연을 마친 후 마지막으로 무대에 올라 합창제를 멋지게 마무리했다.

 

첫 번째 곡은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로 품격 있는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고, 두 번째 곡은 조혜영 작곡가의 작품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로 서울고등법원 가족들이 2018년에 소통과 화합을 다지고, 모든국민들에게 희망을 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마지막 곡으로는 영화 시스터엑트의 주제곡인 ‘O Happy Day’로 신년 합창제의 품격을 한층 드높였다.

 

이날 김순정 지휘자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지휘자로서 뿐만 아니라 서울법원종합청사합창단의 지휘자로서도 무대에 오르며 맹활약을 해 참석자들의 환호와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서울고등법원의 관계자는 이번 2018 신년 합창제 초청에 기꺼이 응하고 법원 가족들에게 희망을 노래해 준 아산시립합창단 김순정 지휘자 이하 모든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서울고등법원 산하 합창단과 아산시립합창단은 끊임없이 교류하며 함께 발전하고 화합을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립합창단은 20008월에 창단한 이래 매년 70여 회에 이르는 상설연주, 순회연주, 기념행사 연주 등을 통해 아산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에 대한 욕구충족과 문화예술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에도정기 연주회 및 각종 순회연주회 뿐만 아니라 해외 자매결연도시 초청 연주회도계획돼 있어 아산시 홍보대사로서 국내외에서 많은 역할이 기대가 된다.


기사입력: 2018/01/30 [17: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