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강훈식 국회의원(아산 을)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강훈식 국회의원(아산 을).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을 국회의원 강훈식(더불어민주당)입니다.

 

사랑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무술(戊戌)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언론사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이게 나라냐?’는 촛불민심을 받들어 문재인 정부와 함께 노력했다면, 올해는 이게 삶이냐?’는 물음에 답하겠습니다.

 

지난 1, 구태정치의 반발을 극복하며 사회곳곳에 만연된 적폐를 걷어내는 데 온힘을 기울였습니다.

 

국민은 민생을 살리고 지방분권 시대로 가는 길을 맞아 주마가편(走馬加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소야대 정국의 한계를 극복해 민의의 부름에 화답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대한민국은 뜨겁게 타올라야 합니다. 오직 민생과 경제 살리기를 위해 젊은 정치로, 대한민국을 새롭게 단장하겠습니다. 실력으로 강한 충청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는 민생에 있다는 신념으로 더 엄격하게 더 꼼꼼하게 국민을 대변하겠습니다. 겸손하게 민의에 응답하고 당당하게 정치하겠습니다. ‘중앙정치에서는 당당하게, 지역에서는 겸손하게초심을 잊지 않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민생 살리기와 지방분권 시대를 위해, 시민 앞에 겸손하고 시민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희망찬 2018년을 열어가겠습니다. 혼자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하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이 소망한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 1. 1.

국회의원 강 훈 식


기사입력: 2018/01/01 [00: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