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귀감공무원 인증패 전달
이경복, 길병철, 정현모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정하명)은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민주적인 조직문화 조성과 합리적 업무처리로 직원들의 귀감이 되는 공무원을 설문해 안전총괄담당관 이경복 과장, 상수도과 길병철 팀장, 기업경제과 정현모 팀장을 선정해 귀감공무원 인증패를 전달했다.

 

▲ 이경복 과장.     © 아산톱뉴스
▲ 길병철 팀장.     © 아산톱뉴스
▲ 정현모 팀장.     © 아산톱뉴스

 

이경복 과장은 귀감공무원으로 선정해주신 조합원들께 감사하며, 앞으로 더 잘하라는 격려로 알고 항상 귀감이 되는 선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하명 위원장은 귀감 공무원 선발은 조직구성원을 배려하는 수평적 소통능력과 부서업무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추고 후배공무원들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분들이 선정됐으며, 지속적으로 귀감공무원을 선정해 공직 내부에 올바른 공직자 상을 확산시키는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배우락 자치행정국장.     © 아산톱뉴스

 

또한 명예퇴직을 앞둔 배우락 자치행정국장에게 40여 년 재직동안 합리적이고 진취적인 리더십으로 아산시와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의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사입력: 2017/12/29 [16:2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