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축산단체협의회, 심상복 의원에 감사패 수여
무허가축사적법하에 노력한 공로에 감사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사진 오른쪽이 심상복 아산시의회 의원.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축산단체협의회가 27일 총회를 열고 아산시의회 심상복 의원(부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심상복 부의장은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있어 매우 합리적인 기준을 갖고 있으며, 무엇보다 현장을 꼼꼼히 살피는 노력하는 의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으로 그동안 가축분뇨 자원화를 통한 농가소득증대사업으로의 확대 및 아산시 가축분뇨의 관리 및 처리에 관한 조례개정안 마련을 위한 공청회 개최 등 아산시의 축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에 아산시축산단체협의회는 평소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한 헌신과 특히 무허가축사적법화에 노력한 공로에 축산인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심상복 부의장은 수상소감에서 의원으로서 당연한 관심과 노력에 도리어 큰 마음을 담은 상을 받은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앞으로 지역의 축산인들과 함께 아산시의 축산업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기사입력: 2017/12/27 [17: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