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건강도시 아산 웹툰 공모전 최종수상작 발표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 보건소(소장 김기봉)가 건강생활실천 향상 도모 및 건강도시 아산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실시한 건강도시 아산 웹툰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발표했다.

 

수상작은 총 4작품으로 이번 웹툰 공모전에 대상은 산아이의 건강일기주제로 산아이라는 캐릭터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직접 얻은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달 공유하는 내용을 담은 웹툰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911()부터 1115()까지 한 달 여의 공모 연장 기간을 거쳐 진행해 총 51작품이 응모했고, 웹툰에 관심 있는 젊은 층의 지원이주를 이뤘다.

 

시 보건소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건강생활실천 증진 및 활동적인 생활환경 조성의 주제를 표현한 계단걷기, 신체활동 독려, 걷기 운동의 내용이 담긴 다양한 작품 중에서 지난 1129일까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확정했다.

 

수상작으로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만 원, 최우수상 60만 원, 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2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수상작품들은 시 보건소 홈페이지를통한 수상작 게시 및 건강한마당 등 건강도시 사업 시 홍보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7/12/01 [13:3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