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오는 17일 ‘제12회 장애청소년체육대회’ 개최
아산시민체육관서 진행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7일 아산시민체육관에서 ‘제12회 장애청소년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 대회 자료사진.     © 아산톱뉴스

 

장애청소년들을 위한 12회 아산시장애청소년체육대회가 오는 17() 오전 9시부터 아산시민체육관(아산시 방축동 소재)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 주최하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충청남도아산시중등특수교육연구회가 공동 주관하며, 아산시, 한국교직원공제회, ()한화 아산 1·2사업장, ()지앤푸드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장애청소년체육대회는 평소 장애로 인한 신체기능의 차이로 체육활동의 기회가 많지 않은 장애청소년들이 체육대회 참가를 통해 자신감과 성취감을 높이고, 가족과 함께 참여해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마련된 대회다.

 

아산지역 15개 교(온양용화고등학교, 온양고등학교, 설화고등학교, 온양여자고등학교, 배방고등학교,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 아산테크노중학교, 온양용화중학교, 온양신정중학교, 온양중학교, 온양여자중학교, 설화중학교, 영인중학교, 아산배방중학교, 탕정중학교)의 학생들과 학부모 및 교사,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가한다.

 

경기는 23, 판뒤집기, 보치아, 농구, 큰 공 굴리기, 장애물 계주, 줄다리기 등 총 11개 종목이 진행 될 예정이다.

 

대회를 준비하는 이창호 관장은 이번 대회가 장애청소년의 건강한 삶과 여가 증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고, 다채로운 체육활동에 참여하면서 또래 친구와 선생님,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청소년체육대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1/08 [17:0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