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17 평생학습강사 역량강화 교육 수강생 모집
입문·심화과정… 오는 17일까지 모집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지역 내 성인 대상 평생학습강사와 강사 활동을 준비하는시민을 대상으로 ‘2017 아산시 평생학습강사 역량강화 교육을 운영한다.

 

지역 내 강의를 희망하는 예비강사 및 전문강사의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교육은 평생학습강사 활동을 준비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입문과정과 아산시에서 활동 중이거나, 주소를 둔 평생학습강사를 대상으로 하는 심화과정으로 나누어 모집, 운영한다.

 

먼저 입문과정은 오는 21일부터 127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운영되며, ‘심화과정은 오는 20일부터 126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옿 6시부터 9시까지 총 6회 동안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평생학습강사의 역할, 효과적 강의기법, 강의 PPT 작성 요령, 강사의 자기관리 방법, 강의 교안 작성 및 시연, 강의컨설팅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문과정과 심화과정 각각 20명을 지난 6()부터 오는 17()까지 선착순으로모집하고 있으며, 아산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life.asan.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이 지역 내 강의를 희망하는 예비강사 및 전문 강사들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됨은 물론, 지역 평생학습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 외 ‘2017 아산시 평생학습강사 역량강화 교육수강신청 및 교육일정등 관련 세부사항은 아산시 평생학습관(http://life.asan.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평생학습관(041-537-3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1/06 [17:4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