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지역연계 거리공연 ‘성료’
아산시 후원으로 6회에 걸쳐 진행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청남도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심훈)이 주관하고, 아산시가 후원, 6회에 걸쳐 진행된 2017 지역연계 거리공연 행복나눔 감성톡톡 페스티벌이 지난 4일 공연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017 지역연계 거리공연 행복나눔 감성톡톡 페스티벌은 학생들에게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온 마을이 학교가 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공감과 상생의 교육공동체 축제 한마당이었다.

 

관내 초··고 학생과 교원, 지역주민 등 2000여 명이 참가한 지역연계 거리공연은 사물놀이, 퓨전국악, 오카리나, 통기타, 중창, 난타, 밴드공연, 현악합주, 합창, 댄스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했다.

 

▲ 이심훈 아산교육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이심훈 교육장은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지역연계 거리공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준 9명의 운영팀, 아산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자원봉사학생들, 좋은이웃 관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8년에도 아산교육지원청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지역주민과 함께 행복한 아산교육을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아산교육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1/06 [16: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